회원서비스

건강에 대한 소망이 우리의 꿈을 실현하는 주체이자 우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.

(주)바이온텍은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전담 조직 및 위원회인 윤리제보센터를 두어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윤리경영에 힘쓸 것입니다.

교육

(주)바이온텍은 윤리경영의 의지와 행동 기준에 대한 실천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여 업무 및 생활 속에서의 윤리경영 문화를 구축합니다.

제보의 유형

향응 접대 수수 행위, 금푼(금전, 선물)수수행위, 불공정 거래행위, 차별(부당)행위, 비공개 정보 유출행위 기타, 비윤리 불법 행위

제보 방법 및 처리기간

- 전화, 서면으로도 가능하나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를 권장합니다.
- 제보내용은 윤리 경영 조직 위원회를 통하여 관련 사항 확인 등 필요한 절차를 거치게 되고, 조사 후 그 결과를 제보인에게 E-Mail로나 우편물로 통보합니다.
또한, 신고 내용에 따라 필요한 경우 관련 부문으로 이관되어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- 처리시간은 1주일 ~ 10일이 소요 됩니다.

[우편접수]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98-15(금정동)
[전화 및 팩스접수] 전화 : 031-459-3853 / 팩스 : 031-429-3859

처리 원칙

- 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제보자의 실명만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비방, 개인 사생활과 관련한 사항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- 제보자와 제보 내용에 대하여는 철저한 비밀이 보장됩니다.
- 제보자의동의 없이는 제보자의 신분은 물론, 제보 관련 심의 내용 및 그 조치결과에 대해서도 공개하지 않습니다.
귀하의 소중한 한마디가 투명경영을 위한 (주)바이온텍의 초석이 됩니다.

윤리 제보의 처리과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