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

건강에 대한 소망이 우리의 꿈을 실현하는 주체이자 우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.

[서비스 - 렌탈 및 멤버십] 렌탈 중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?
[서비스 - A/S] 인터넷에 나온 필터 금액 과 본사 판매 필터 금액이 다른데 인터넷에 판매 중인 필터를 구매 하여 교체 해도 상관 없나요?
[서비스 - A/S] 비데 노즐이 나오지 않아요?
[서비스 - A/S] 필터 교체 음성 나온 후 전원이 안 들어 옵니다.고장 인가요?
[서비스 - A/S] 제품 사용중 갑자기 물이 안나와요? 전원이 안들어 와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알칼리수는 모든 사람이 먹어도 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알칼리수가 위장장애에 좋은가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알칼리 이온수기에 정수라고 있는데 정수기하고 무슨 차이인가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알칼리 이온수를 끓여 먹어도 되나요? 그리고 얼마나 유지가 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물을 담가놓은 병에 하얀 침전물이 생깁니다. 마셔도 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필터를 교환하였습니다. 숫자가 \'0\'이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세정 후 배수되는 물은 음용해도 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필터 교환 주기는 모델에 따라 어떻게 되나요?
[서비스 - 제품사용법] 알칼리 이온수는 어느 정도 pH에 맞춰 마시는 것이 좋나요?
[서비스 - A/S] 액정에 에러표시가 나옵니다.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?
[서비스 - A/S] 본체 하부에서 물이 떨어집니다. 왜 그런가요?
[서비스 - A/S] 이사를 가는데 제품을 다시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나요?
[서비스 - A/S] 제품을 장기간(최소 15일 이상) 사용하지 않습니다.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?
[서비스 - A/S] 알칼리 이온수 사용 중 갑자기 전원이 꺼집니다. 고장입니까?
[서비스 - 구매문의] 렌탈 관련 계약 시 주의사항과 위약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